Review
하나테크 고객님들께서 쓰시는 시공후기입니다.
하나테크에서 시공받으신 후 후기를 적어주세요.
엄청 꼼꼼히 잘해주셨어요^^친절함도 굿굿~고객 응대하시는 교육을 정기적으로 받으시나봐요ㅎㅎ신뢰 할수 있을것 같아서 선택했었는데 후회없습니다 기분좋았습니다 다른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~
엄청 꼼꼼히 잘해주셨어요^^친절함도 굿굿~고객 응대하시는 교육을 정기적으로 받으시나봐요ㅎㅎ신뢰 할수 있을것 같아서 선택했었는데 후회없습니다 기분좋았습니다 다른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