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ew
하나테크 고객님들께서 쓰시는 시공후기입니다.
하나테크에서 시공받으신 후 후기를 적어주세요.
하나테크 탄성 시공했습니다~
탄성이 들어가지 않는 부분은 꼼꼼히 작업해 주신 뒤 탄성해주셔서 깔끔하고 만족스럽게 시공되었습니다!!
바닥에, 문에 한 방울도 튀기지 않았네요. AS 기간도 길어서 걱정없이 지낼 수 있을것 같아요^^
하나테크 탄성 시공했습니다~
탄성이 들어가지 않는 부분은 꼼꼼히 작업해 주신 뒤 탄성해주셔서 깔끔하고 만족스럽게 시공되었습니다!!
바닥에, 문에 한 방울도 튀기지 않았네요. AS 기간도 길어서 걱정없이 지낼 수 있을것 같아요^^